대메뉴로 이동 본문 내용으로 이동
뉴스공지사항
QnA
고장수리접수
포토갤러리

home >커뮤니티 > 뉴스&공지사항

작성자 예림사 등록일 2017.02.08
첨부파일 조회수 2066
제목 입사안내

입 사 일 : 3월 1일(수) or 3월 2일(목) 10:00 ~ 17:00


    ※ 기숙사 사무실에서 개인호실 열쇠를 받은 후 입실



시설안내

   - 사실내부 : 화장실, 베란다, 옷장, 침대, 서랍장, 책상, 의자, 전신거울, 신발장, 소형냉장고,

                 빨래건조대, 휴지통, 인터넷랜선 2회선 구비됨


- 공동조리실 : 전기밥솥, 전자레인지, 냉장고, 냉·온정수기, 전기레인지, 식탁, 후라이팬, 칼,

                       냄비, 도마, 주방세재 및 수세미 구비


   - 공동세탁실 : 세탁기, 다리미 비치됨 (개인 세탁세재 지참)


   준 비 물

- 침구 (이불, 베개, 패드등) 침대 메트리스커버는 제공함

- 세면도구, 개인식기 (컵, 수저분, 공기, 과도등), 간단한 밑반찬, 세탁세재, 휴지 등

- 실내화 (바닥이 부드러운것), 욕실화, 우산, 옷걸이, 학습용품 및 개인 생활용품 등


교내에 KB국민은행 현금인출기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반입금지 물품

- 전열기구 (전기밥솥, 냉장고, 다리미, 전기난로, TV 등)

- 버너 및 인화성 물질 (휴대용 가스레인지, 부탄가스 등)

- 애완동물 반입 및 사육은 일체 금함

 

우편 및 택배

- 우편 : 기숙사 호실 우편함에 보관되며, 등기우편은 사무실에 보관 합니다.

- 택배 : 본인이 직접 받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기숙사에서 지정한 요일은 사무실에서

            대리 수령하여 보관 (대리수령일 입사 후 공지)


※ 2월 28일(화), 3월 2일(목), 3월 3일(금) 택배는 보관할 수 있습니다.

※ 2월 28일 이전에 도착하는 택배는 보관할 수 없으니 양해 바랍니다.


※ 휴대폰번호 변경된 학생은 반드시 사무실에 연락 바랍니다.

 

이전글 ▲ :  기숙사 주소 안내
다음글 ▼ :  2017힉년도 2학기 기숙사 모집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