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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EKCHE INSTITUTE OF THE ARTS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작성자
사무처
작성일
2017.08.11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기간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재학생(단, 재입학생, 미졸자, 실 납부액이 100만원 미만인 자 제외)

2) 신청기간 : 2017. 08. 28(월) ~ 09. 01(금) 16시까지

3) 신청방법 : 온라인신청

   학교홈페이지 재학생서비스 → 등록관리 → 분납신청 → 신청 완료 후 신청서 출력 →

   사무처 제출(학생이 직접 제출 : 미제출시 분납 취소됨)고지서 출력 및 1차분 납부

4) 납부기간 및 금액 :

구분

납부기간

납부금액

납부방법

1차

2017.09.04(월) ~ 09.08(금)

100만원

+ 학생회비(선택사항)

차수별 납부기간에

고지서에 기재된

개인별 가상계좌로

이체

2차

2017.09.25(월) ~ 09.27(수)

100만원

3차

2017.10.16(월) ~ 10.18(수)

100만원

4차

2017.11.06(월) ~ 11.08(수)

나머지 잔액

 

◈ 유의사항

1. 1차 납부기간에 미납 시 분납신청이 취소되며, 미등록 처리됩니다.

2. 등록금 분할납부 1차 납부 후 학적변동(휴학, 자퇴)을 하고자 할 경우 반드시 잔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3. 각 차수별 등록금 미납 시, 분납은 취소되며 잔액 전액을 즉시 납부하지 않을 경우 학칙에 의거

   자동 제적 처리되며, 납부된 등록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4. 학생회비(선택경비)는 1차 납부기간에만 납부 가능합니다.

5. 장학금 수혜자의 경우 분할납부 금액은 등록금 총액을 기준으로 계산되며, 장학 금액은 마지막

   회차부터 차감되어 적용됩니다.

예) 등록금 3,000,000원, 장학금 800,000원 수혜 시 - 실 납부액이 2,200,000원

     1,2차(각100만원) 납부 후 3차에 나머지 잔액(20만원)

6. 분할납부 신청 후 추가 장학금 지급시, 장학금은 잔여 등록금납부로 대체됩니다.

7. 분할납부 지연납부자는 다음학기 분할납부 신청에 제한이 있습니다.